[공구마감] 또무 성장동영상, 또무 공구, 돌잔치 성장동영상 추천

 

 

[공구마감] 감사합니다.

 

 주절주절 아줌마 넋두리가 길어져서 앞 부분에 본론 먼저 적어요. 또무 성장동영상 공구원 구합니다. 이 포스팅에 비밀댓글로 엄마이름, 아기이름, 연락처 남겨주세요. 남겨주신 연락처로 제가 같이 진행 할 수 있도록 연락드릴게요. 함께 공구 신청을 할 수 있는 조건은 돌잔치 날을 기준으로 최소 3주 전 결제가 되어야 하고, 최대는 2개월 전 까지 공구원으로 등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공구 인원 2명이면 10,000원 할인, 공구원 3명이 모이면 15,000원 할인이 됩니다.

 

공구에 참여 + 다른 이벤트 포함해서 할인 받으시면 최대 4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요. 할인 적용이 안된 가격이 12만 8천원 입니다. 최대 할인 4만 5천원 적용하면 최종 83,000원에 퀄리티 좋은 성장동영상 만드실 수 있어요 : )

 

공구원 다 모이면 포스팅 제목과 댓글에 [공구마감] 적겠습니다. 

 

돌잔치 성장동영상은 고민거리 중의 고민거리. 저는 처음에는 안해야지 했어요.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이유겠죠? 돈 때문이죠. 돈 있으면 다 됩니다. 또르르 ( ...)

 

그러다가 인터넷으로 돌잔치 알아보던 중에 또무 성장동영상을 발견했죠. 그리고 그 뒤로 하루에도 열댓번 해야지 말아야지 난리가 납니다. 요즘은 인터넷이 이렇게 모든 소비의 원흉입니다. (웃음) 엄마들 모인 카페에 가면 또무 성장동영상 공구 글들이 종종 올라와요. 운 좋게 때가 맞아 공구원으로 합류하게 되었죠. 그런데 바야흐로 5월, 지갑이 탈탈 털리다 못해 지갑까지 갈아 마셔버려야 할 것 같은 무서운 보릿고개가 찾아왔어요. (가정의 달이라뇨, 가정 파산의 달입니다)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그냥 하지 말아야겠다고 결정하고 함께 공구하기로 하신 분께 말씀을 드렸었죠. 말씀 드리고 남편에게 말하니 남편이 "하고 싶어했잖아. 여유돈 챙겨볼테니까 해." 하더라구요.  

 

늦은 밤에 다시 부랴부랴 연락을 드렸지만 다른 공구원을 모아서 마감이 되어 버렸죠. 저는 8월 중순에 돌잔치라 여유가 있었던데 비해 다른 공구원분들은 6월 초중순이라 얼른 동영상 제작에 들어갔어야 하거든요. 

 

그 뒤로 다시 또무 공구 찾아 여기저기 기웃거리기 시작합니다. 엄마들이 모인 카페들을 들락날락 거리고, 중고나라에도 공구 글이 간혹 올라오더라구요. 역시 들락날락 거려도 최근에 공구를 구하는 글은 없었어요. 그리고 제가 가입한 엄마들 와글와글하는 큰 카페는 글을 읽으려면 주부구단이 되어야 해서 불편하기도 하구요. 물론 그 커다란 카페에 공구 글을 쓰려면 마찬가지로 주부구단이 되어야하는데 주부구단이 될 여력이 없어 중고나라에 공구글을 올릴까 그냥 지역맘 카페에 올릴까 하다가 일단 제 블로그에 포스팅 해요.

 

또무 플랜D 이벤트도 있고 해서 포스팅 하나에 다 해결해보려 욕심을 부려봅니다. 공구 구하시는 분이 제법 있긴한데 잘 구해질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잔치가 8월 중순이니 7월 마지막 주 전까지는 공구원이 구해지지 않을까 (...) 하는 마음에 블로그에 글을 씁니다. 엄마들이 네이버로 검색을 많이 하는 것 같은데 제 블로그에서 쓴 글은 네이버에서 유입도 활발한 편이고 하니까요.

 

 

 

성장동영상 또무

 

이미지, 성장동영상 또무 텍스트 누르시면 또무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 됩니다.

 

공구장님이 계신 곳에 살포시 얹어 가길 원하는 제가 공구원을 열심히 모으는 이유, 일단 퀄리티가 좋아요. 재미도 있습니다. 그리고 많이 찾아보신 엄마들은 다 아시겠지만 가격도 이만하면 더할나위 없이 좋습니다.

 

돌잔치 준비하면서 뭐 이렇게 알아 볼 게 많은지 알아보다보니 사실 성장동영상 만드는 일에 신경 쓰는 것 자체가 소모적이고 귀찮게 느껴지기도 하더라구요. 장소 섭외 후 해당 돌잔치 전문 식당에서 패키지로 해주는 돌상과 성장동영상까지 풀로 하면 크게 신경쓸 건 없어보이는데, 돌상도 터무니 없이 비싸고 성장동영상도 제값을 못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물론 패키지 안했어요.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했으려나 하는 생각도 가끔 들기는 하는데(편하니까요), 돌상과 포토테이블은 대여하는 곳에서 꽃과 소품들 대여하고 떡 조금 맞추고 하면 15만원에서 20만원이면 가능할 것 같고, 성장동영상은 원래부터 오버하지 말자며 하지 말아야지 했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래도 아기가 첫째다 보니 욕심을 내려놓기가 어렵네요. 성장동영상 같은 경우 업체 패키지로 묶어서 그냥 해놓고 별로라서 후회하는 후기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일부러 성장동영상 제외하고 패키지 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또무 동영상은 노래, 자막,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서 몰입도가 뛰어납니다. 재미와 감동 다 잡아요. 그래서 또무 추천. 백 한번 추천해요 : )

 

 

 

공구할인+플랜디이벤트+캐시백이벤트=총 45,000 할인

 

공구할인 외에도 플랜D 이벤트와 캐시백 이벤트 모두 참여하면 공구할인 총 4만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이벤트도 모두 참여해서 성장동영상 알차게 준비해 봅시다.

 

 

플랜디이벤트는 블로그에 또무에 대해서 소개를 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최소 8줄 이상 작성이라고 하니 너무 부담 갖지 마시고 끄적끄적 적어주세요. 또무 홈페이지 캡쳐사진 2장 업로드 필수로 올려주세요. 그리고 제목이나 태그에 성장동영상, 또무 두 단어를 꼭 포함해야 한다네요.

 

 

잔치 후에 캐시백 이벤트도 참여해 보세요.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가면 캐시백 이벤트 참여 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어요. 현금결제시에 캐시백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고, 잔치 후 한달 이내 참여해야 합니다. 카페1곳, 개인 블로그 1곳, 또무 리뷰 게시판에 등록하면 현금이 입금되는 이벤트 !

 

 

 

 

돌잔치 준비하는 엄마들 모두 힘을 내요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