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고민, 헤어짐 잘하기, 괜찮은 연애를 위한 꽃 처방전, 연애 전자책

연애 고민, 헤어짐 잘하기, 괜찮은 연애를 위한 꽃 처방전 part1 , 연애 전자책, 출간소식

연애와 관련된 글을 <마음을 위한 레시피 소울푸드> 블로그에 2014년부터 포스팅 했었죠. 이후 브런치에 다듬은 글들을 발행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브런치 공모전, 카카오 스토리 공모전에 도전을 해보기도 하고, 정식으로 종이책 출간을 고민하기도 (반기획출판) 했는데, 어떻게든 흘러오다보니 전자책을 먼저 출간하게 되었어요.

 

연애와 관련된 전자책을 찾고 계시다면 소소하게 한 챕터씩 읽어나가기 좋으실 것 같아요. 블로그에 있는 글들에 비하면 정돈되고 차분합니다. 여러번 퇴고 작업을 거쳤기 때문도 있겠죠. 브런치 재발행 하면서 다듬고 덧붙이기도 많이 했어요.

1권은 <연애의 민낯>입니다. 결국 '나'를 알아야 연애를 잘 할 수 있으므로 그 부분에 초점을 맞추었어요. 읽고 소소한 위로를 받고, 연애의 방향을 잡을 수 있는데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대 연애를 이어오면서, 그리고 결혼 후 결혼 생활을 하면서 꾸준히 쌓아 온 글들을 모았어요. 연애는 만나고, 헤어지는 것 두 가지를 잘 해야 합니다. 시작과 끝을 잘 맺어야 하는데, 쉽지 않죠.

 

어렵던 연애가 이 책을 읽는다고 단번에 쉬워질 리는 없겠지만, 그럼에도 책을 읽고 조금 더 나은 당신이 되어 있길 바랍니다. 책은 네이버에 <괜찮은 연애를 위한 꽃 처방전> 검색하면 구매할 수 있는 루트가 공개됩니다. 알라딘, 인터넷 교보문고, 리디북스, 네이버 시리즈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2권도 10월 중에 나올 예정입니다.

 

아래 링크 공유해요.

 

괜찮은 연애를 위한 꽃 처방전

왜(WHY)와 어떻게(HOW), 그리고 친절한 위로.<괜찮은 연애를 위한 꽃 처방전>은 꽃과 심리학을 접목시킨 연애 에세이다. '연애를 잘 하려면 이렇게 해라'는 식의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연��

book.naver.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