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티니핑 색칠공부, 캐치티니핑, 꽁꽁핑 색칠공부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캐치티니핑, 꽁꽁핑 색칠공부

캐치티니핑이 요즘 여아들 사이에서는 엄청 인기다. 어느 아이돌보다 뜨거운 인기를 누리는 티니핑은 인기있는 캐릭터 피규어는 정가 8000원대 상품이 4만원 위로 거래가 되기도 한다. 

 

 

그냥 보기에는 유치한데, 그건 어른들 기준으로 볼때야 그렇다는 거다. 아이들 눈에는 오히려 어른이 생각하기에 유치하면 유치할수록 좋아보인달까. 

 

쉬는 날이거나 아이들이 심심하다는 신호가 오면 프린트를 뽑아 색칠을 하겠다고 야단인데 그럴 때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이미지를 캡쳐해 한글 파일에 모으고 있다. 색칠공부 책도 값이 좀 나간다 하면 7000원이라 그때 그때 필요할 때 출력해서 주는 것도 나름 경제적이라 생각된다. 

 

그러다 이제 모든 핑을 다 칠하고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색칠공부 도안들은 모두 복붙하여 칠했다 싶을 즈음, 그래서 더이상 색칠을 할 수 있는 도안이라는 게 존재하지 않는 핑들이 출현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엄마 아빠는 아이패드나 탭으로 그려주기 시작했다. 이제 대부분의 유통되고 있는 핑들이 채워지자 나머지는 직접 그려서 이미지 저장해서 한글에 다시 차곡차곡 모으고 있다. 그래서 엄마사람이 그린 꽁꽁핑, 여러분도 캡쳐해서 가져다 쓰시라고 올립니다. 나름 신경써서 그렸어요. 급한 분에게는 꽤 유용할거라 생각하며. 

 

 

캐치티니핑 꽁꽁핑이다. 자세히 보면 어색한 부분이 여기저기 보인다. 일단 배에 둥근 부분 그러니까 배를 표현하는 걸 까먹었는데 아쉬운대로 쓰시길. 티니핑 피규어는 조만간 예정된 잠시가 될 병원 생활을 대비하여 이것저것 쟁이고 있다. 병원생활을 앞두고 괜찮은 특약이 될까 싶어서다.

 

티니핑이 무려 50화가 할 차례라는데 마지막에는 혼자가 좋은 홀로핑이란다. 엄마는 혼자가 좋아 홀로핑이야, 혼자 있고 싶어.

 

 

 


>> 티니핑 색칠공부 PDF파일 포스팅 

soulfood-dish.tistory.com/406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홀로핑 색칠공부, 티니핑 색칠공부 무료다운로드

아이가 병원에 자주 다닐 일이 있었는데, 우리 집에서 티니핑은 거의 영웅이었다. 집에는 티니핑이 아주 많아졌고, 티니핑 피규어를 사면 하트 안에 QR코드도 있는데 조만간 공유도 해봐야지 않

soulfood-dish.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