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티니핑 색칠공부, 홀로핑 색칠공부, 티니핑 색칠공부 무료다운로드

아이가 병원에 자주 다닐 일이 있었는데, 우리 집에서 티니핑은 거의 영웅이었다.


집에는 티니핑이 아주 많아졌고, 티니핑 피규어를 사면 하트 안에 QR코드도 있는데 조만간 공유도 해봐야지 않을까 생각하는 중이다. 

 

 

 

한글 파일에 이런저런 티니핑들을 정리해뒀고 캡쳐해서 붙여두고 시중 색칠공부 책에서 빠져있는 친구들은 갤럭시탭이나 아이패드로 직접 그린 다음 이미지 파일로 만들어 한글에 붙여 파일로 모아뒀다. 캐치티니핑은 시즌2를 앞두고 있다. 그래서 인기있는 피규어는 더욱 웃돈이 붙는 듯하다. 

 

PDF로 정리해둔 파일 첨부, 조잡하긴 한데 A4용지 한 가득 1핑만 넣는 것보다 나을 것이라 본다. 1장에 2핑을 기준으로 정리했다. 무셔핑, 부투핑, 차나핑은 올리려고 다시 확인하니 다른 블로거 분께서 올렸던 그림을 캡쳐해 둔 것이라 빼고 파일 첨부한다. 집에서 그냥저냥 칠하고 노는 용도라 크게 퀄리티를 신경써서 정리하지 않았다. 파일 안에는 퀄리티가 훌륭하지 못한 발그림이긴 하지만 정성을 담아 그린 홀로핑, 찌리핑이 있다. 

 

 

한 가득 크게 하나만 들어가면 칠하다가 뭔가 지겨워지는 기분은 나만 드는 건 아니겠죠? 홀로핑은 마지막에 있습니다. 티니핑 색칠공부 전체 다운로드, 다같이 있는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  

 

 

 

PDF다운로드 파일은 아래 첨부합니다. 

 

티니핑_색칠공부a.pdf
0.82MB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