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사정사 연봉, 보험계리사 연봉, 경비지도사 연봉, 손해사정사 취업, 경비지도사 전망

손해사정사 연봉, 보험계리사 연봉, 경비지도사 연봉, 손해사정사 취업, 경비지도사 전망

 

손해사정사 자격증

손해사정사의 평균 연봉은 5492만 상위 25% 의 경우 6339 만 하위 25% 는 4230만원이다. 
손해 사정사는 보험사고 발생시 보험계약자나 피해자의 권익을 침해하지 않도록 객관적이고 공정한 손해액 및 보험금을 산정하는 직업이다. 객관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사고 발생에 대한 자료 수집과 분석은 물론 현장조사를 수행하기도 한다. 

 

 

보험계리사 자격증

평균 연봉 6천 6백 51만원이다. 상위 25%는 8458만 하위 25%는 5518 만원이다.

보험계리사는 미국에서 최고의 직업으로 꼽히는 직업이라 한다. 보험계리사는 통계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보험 금액을 책정하거나 보험 상품을 개발하는 직업이다.  미국 또한 보험사가 적립해 둔 준비금을 평가하며, 보험 사업 전반에 걸쳐 통계분석을 진행하는 보험계리사 직업을 보험 직종의 꽃으로 부른다. 

 

경비지도사 자격증

평균 연봉은 2천 4백 에서 3500만원 정도다. 연차가 쌓이면 5천만원 내외 연봉을 받기도 한다.

경비지도사는 일반 경찰 경비 업체 소속 경비들이 안전관리 업무를 잘 수행할 수 있도록 관리 감독하는 직업이다. 경비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하게 되면, 용역 경비 업체를 직접 설립해 운영할 수도 있다. 그래서 최근 경비에 대한 중요성과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되는 추세라 경비업체 가 유망 사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