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타운비용, 청심빌리지, 가평 청심빌리지, 가평실버타운, 실버타운

 

실버타운비용, 청심빌리지, 가평 청심빌리지, 가평실버타운, 실버타운

요즘은 중년부터 실버타운 입주를 준비하는 사람들도 더러 있다. 본인들도 준비하고 부모님을 알아봐 드리는 경우도 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가평에 위치한 실버타운 청심빌리지다. 

청심빌리지는 청평호 근처에 있는 전원형 실버주택이다. 주변에 축령산, 남이섬 등 관광지가 많다. 
주변 관광지를 활용하고자 하는 시니어들에게 추천 할만한 곳이다. 청심빌리지의 자랑거리는 그라운드 골프다. 골프가 좋기 때문에 계약하는 사람도 많다는 평이다. 

 

청심빌리지 한달 살기

청심빌리지의 경우 한 달 살기가 가능하고 1년 계약도 가능하다. 짧게 살아보는 경우는 보증금이 1천만 원에서 1500만 원으로 아주 저렴한 편이라서 실버타운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좋은 경험이며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청심빌리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csvillage.com/

청심빌리지

생활 건강하고 안락한 생활을 위해 HJ매그놀리아병원 서비스 및 각종 편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View more

www.csvillage.com

 
 
 

청심빌리지 위치
서울과 춘천 중간 가평에 위치해 있다. 가평군 아래쪽에 청심빌리지가 있는데, 정확하게는 가평과 양평 사이에 있다고 보면된다. 양양 고속도로가 근처에 있다. 남이섬, 청평호수가 가까운데, 주변에 스위스 마을, 프랑스 마을 그다음에 아침고요 수목원 충령산 자연휴양림, 대성리 관광단지, 청평 호수, 청평호 관광지와 같은 다양한 자연을 활용한 관광지가 근처에 많다. 

청심빌리지 근처에는 매그놀리아 국제병원이 있어 응급 상황인 경우에는 이용가능하다.

 

청심빌리지는 주변이 전부 자연이라해도 무방할 정도로 자연으로 둘러 싸여 있다. 전원형 실버타운으로서 서울 근교에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다. 승용차로는 40분 거리라고 홍보를 하는데, 대중교통편을 이용한다면, 잠실역에서 광역버스로 50분에서 1시간 정도 한시간 내외 생각할 수 있겠다. 



풍부한 자연이 있는 장점을 이용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을 진행을 하고 있으니, 홈페이지 통해서 확인해보면 되겠다. 

 

청심빌리지 실구성 
청심빌리지는 2층부터 10층까지 22평형과 34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22평형이 113실, 34평이 40실이 있다.

1층에는 대강당과 카페, 사무실이 있다. 지하 1층에 식당과 여러 도서실 컴퓨터실 사회실 그다음에 할아버지 할머니들 사랑방이 있다. 지하 2층에는 사우나실과 헬스실, 탁구장, 당구장, 영화 감상실, 쉼터 이런 공간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런 공간들 때문에 실버타운의 분양 면적 대비 전용 면적이 대부분 50% 정도다. 

여러 가지 문화 교양 강자들을 보여주고 있고 스포츠 활동이나 동아리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텃밭과 다음 명상도 진행되고 있으며, 식사 같은 경우에는 매일 야채 주스 이런 것들도 제공이 되고 과일도 제공이 된다. 

 

청심빌리지 골프, 보트 프로그램

 

청심빌리지의 경우 파크골프는 물론, 날씨 좋을 때는 보트 타기 행사도 한다고 한다. 
주변에 자연 경관이 좋아서 산책길이 잘 조성이 되어 있고,  숲길을 걸으면서 면역력을 증강을 시킨다고 한다. 주변에 있는 관광지들이 유명산 스위스 마을 아침 고요 수목원, 남이섬, 축령산 자연 휴양림, 유명산 자연휴양림 전부 다 차로 20분에서 30분 이내에 이용가능하다.

청심빌리지 입주비용, 실버타운 비용
22평형과 34평형이 있는데 1개월을 체험하는 경우에는 보증금을 내지 않더라도 일단 한 달 살아보고 이곳에 입주를 해야 할지 정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22평 기준으로 1년 계약할 경우에는 보증금이 1천만 원, 3년 이상 계약을 하는 경우에는 보증금이 6천만 원이다. 생활비에는 보증금 6천만 원에 생활비 95만 원 식비 63만 원 공과금 10만 원 해서 1인 기준으로는 165만 원 정도 들고요 2인인 경우에는 248만 원이다.  2인인 경우에는 1인 추가 시 20만 원의 관리비가 추가된다. 


식비는 1식이 7천 원인데 월 60식이 의무식이고 나머지는 먹은 만큼 계산을 한다. 165만 원에는 90식으로 계산했기 때문에 만약에 60씩만 먹겠다한다면, 21만 원을 빼서 144만 원이 계산된 금액이다.

3년 이상 계약한 경우 보증금은 1억 8500만 원이다.

34평의 생활비. 월 생활비는 125만 원이다. 식비는 63만 원, 공과금이 한 10만 원 정도 나와서 196만 원 정도 든다. 2인인 경우에는 관리비 20만 원 추가 식비 추가해서 279만 원. 만약에 월 60식을 하게 된다면 1인 21만 원씩 2인에서 42만 원을 빼고 계산하면 된다. 


그래서 월 60식인 경우에는 42만 원을 빼면은 237만 원이다. 대부분 실버 타운이 월 60식 의무식이라는 점을 감안 한다면 보통과 같거나 비슷하다고 보면된다. 


청심빌리지의 경우 주 1회 청소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하루 네 번 이제 차량을 운행을 해서 쇼핑도 가능하다.

 

청심빌리지 단점
서울 근교이긴 하지만 서울과 거리가 멀다. 
객실 평형이 다양하지 않고 한정적이라는 점. 


 


서울 고급 실버타운, 고급 실버타운, 더시그넘하우스, 고급 실버타운 가격, 강남더시그넘하우스

서울 고급 실버타운, 고급 실버타운, 더시그넘하우스, 고급 실버타운 가격, 강남더시그넘하우스

서울 고급 실버타운, 고급 실버타운, 고급 실버타운 가격, 강남더시그넘하우스 서울 안에서 고급 실버타운을 찾는다면 강남더시그넘하우스를 꼽을 수 있다. 이곳은 강남에 위치하는데 수서역에

soulfood-dish.tistory.com

 
고급실버타운, 수원 실버타운, 유당마을, 실버타운 입주비용

고급실버타운, 수원 실버타운, 유당마을, 실버타운 입주비용

고급실버타운, 수원 실버타운, 유당마을, 실버타운 입주비용 고급 실버타운인 유당마을은 우리나라 최초 실버타운이다. 1988년에 설립되어 34년 전통이 있는 곳이다. 말하자면, 우리나라 모든 실

soulfood-dish.tistory.com

 
고급 실버타운, 서울시니어스분당타워, 노인실버타운, 서울 시니어스 분당

고급 실버타운, 서울시니어스분당타워, 노인실버타운, 서울 시니어스 분당

고급 실버타운, 서울시니어스분당타워, 노인실버타운, 서울 시니어스 분당 우리나라 실버타운 중 가성비 보다는 시설 편의가 좋고, 고급스러운 곳 중심으로 실버타운 5곳을 추려봤더니 그 중 한

soulfood-dish.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