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티스토리 초대장 드립니다 :D

 

 

안녕하세요. "마음을 위한 레시피, 소울푸드" 윤나무입니다. 고품격 심리학 블로그를 지향하지만 심리학은 무슨 요즘은 알바 경험담을 가뭄에 콩나듯 올리고 있는 지나가는 그냥 블로거1 이죠. 영화에 대한 감상, 책에 대한 깨달음도 나름 공을 들여 적고 있기는 하지만 양적으로는 역시 가뭄에 콩입니다.

 

블로그 소식 게시판을 만들고 여기에 블로그에 대한 소식과 함께 블로그를 하면서 드는 생각, 느낌 등을 잘 기록하려고 했지만 역시 삶이란게 말랑말랑 하지 않다 보니 리뷰 하나 쓰기에도 빠듯하네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언제 시간을 내서 배포를 해야겠다는 생각같은 그런 느낌으로 하루하루 지냈는데, 드디어 2년만에 이렇게 여러분께 초대장을 드리기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1년이 조금 넘는 기간동안 중간에 블로그를 잠시 잊고 지내기도 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꾸준히 하게 되어 블로그를 만들고 4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왕성한 활동을 하지는 못했지만, 서로 진솔한 왕래가 있길 바랬는데 4년 동안 블로그를 왕래하던 친한 블로거분들이 블로그를 그만두기도 하고, 초대장을 드렸던 분들 중 티스토리에 탄탄하게 정착한 분들이 없어 너무 아쉽습니다. 

 

 

 

"마음을 위한 레시피, 소울푸드"는 어느덧 누적 방문자수가 80,000을 넘었고 댓글은 1,000개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느리더라도 꾸준히 그리고 천천히 가겠다는 생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요.

 

 

 

앞으로 저와 함께 '느리지만 꾸준히, 블로그에 자신의 이야기를 차곡차곡 담아갈' 블로그 친구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께 초대장을 드리며 10장~18장 사이에서 배포할 예정입니다. 댓글을 살펴보는 기준은 다음과 같아요.

 

초대장을 배포하려하니, 댓글에 [비밀댓글]을 남겨주세요.

1. 간략한 자기소개 부탁드릴게요.  
2. 내가 만들 블로그의 주제, 정체성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세요.

 (블로그에 채워갈 포스팅의 주된 장르, 이야기들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해주세요)
3. 책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책 한권 또는 영화 한편을 소개해 주세요.
(블로그의 주제, 장르와 전혀 상관없는 책/영화라도 상관없어요. 좋아하는 책/영화이라면 충분합니다)
4. 혹시, 티스토리 이외에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가 있다면 주소를 적어주세요. * 선택
5. 초대장을 받으실 메일주소를 적어주세요.


배포는 12월 4일 (수요일) 밤 11시에 할 예정입니다. 꾸준히 오래하실 분들의 많은 댓글, 참여 부탁드려요 : )  

 

 


 

적어주신 소중한 댓글들 빠짐없이 잘 읽었습니다.

블로그 만드시면, 놀러갈게요. 소중한 공간 잘 가꾸시길 바래요 : D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